TRAVEL

오산리선사유적박물관:   펜션에서 자가용 5분거리

한반도 신석기 시대의 첫 발자취, 선조의 지혜가 숨쉬는 선사시대로 떠나는 여행. 강원도 양양군 손양면 오산리에 위치한 유적으로, 한반도에서 가장 이른 시기의 신석기 시대 유적지 중의 한곳입니다. 우리나라 신석기 유적지 중 중요한 유적지로 평가되어 사적394호로 지정되었습니다.

하조대:   펜션에서 자가용 20분거리

해변에 우뚝 솟은 기암절벽과 운치 있는 노송이 어우러진 정경. 절벽 위에 하조대라는 현판이 걸린 작은 육각정(1955년 건립)이 있습니다. 그곳에서 바라보는 빼어난 절경은 명승 제68호로 지정됐습니다. 낙산사 의상대와 함께 일출의 명소로 잘 알려져 있고 드라마 ‘태조 왕건’을 촬영한 곳이기도 합니다.

양양 5일장:   펜션에서 자가용 5분거리

서울 양양간 동서고속도로가 개통되면 사통발달 교통의 중심지인 양양.

이곳에서 열리는 수백년 전통의 양양5일장은 영북지역에서 최대 규모이고
4일, 9일, 14일, 19일 24일, 29일 열린다.

낙산해수욕장:   펜션에서 도보 3분거리

동해안의 대표 해수욕장의 하나로 매년 수십만의 피서 인파가 찾는 명소이다.

고운 모래와 송림이 펼쳐져 있고, 주변의 낙산사와 의상대 등의 관광자원이
소지하고 있으며 호텔, 콘도 등 숙박시설도 갖춰져 있는 양양의 대표적 관광지이다.

설악 워터피아:   펜션에서 자가용 25분거리

섭씨 49℃의 알카리성 중탄산나트륨 온천으로서 전혀 가열하지 않은 100%

천연수로 주요성분은 양이온인 나트륨, 칼륨, 칼슘, 마그네슘과 음이온인 탄산수소,
염소, 탄산, 황산 등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일일 채수량 3,040톤에 달하는 양질의 온천수가 나온다.

동호해수욕장:   펜션에서 자가용 15분거리

마을 주민들이 직접 운영하는 깨끗하고 조용한 동호해수욕장이 있다

넓은 백사장, 부드러운 모래, 완만한 경사, 얕은수심은 해수욕을 즐기기에 좋다.
주변 송림도 울창하고 조용하며 특히 조개가 많아 조개 잡는 재미가 좋다.

속초 해수욕장:   펜션에서 자가용 20분거리

속초해수욕장은 매년 7월 초부터 8월 중순까지 운영하고 있다.

모래의 질이 양호할 뿐만 아니라 수질이 청결하고 송림이 양호하여
속초시민과 외지인들이 즐겨찾는 곳이다.

대포항:   펜션에서 자가용 15분거리

속초시로 들어오는 관문이라 할 수 있으며 설악산이 두드러진 관광지로

바뀜에 따라 고급생선의 집산지로 유명하게 되었다.
최근엔 어항으로서의 대포보다는 관광지로서의 대포로 더욱 더 각광을 받고 있다

낙산사:   펜션에서 자가용 2분거리

양양군 북쪽 해안에 위치한 낙산사는 오봉산을 배경으로 하여, 신라 고승 의상대사가 관음보살의 계시를 받고 지은 절입니다. 바닷가 바위 절벽 위에서 여러 날 기도한 의상애용으로부터 여의주를 받고 관음보살로부터 수정 염주를 받은 후 이를 안치한 곳이 바로 낙산사입니다.

휴식이 있는 펜션 '허브콘도텔' 입니다.

맑은 공기와 물좋은 강원도 양양에 위치해 있으며 동해안 최대의 명소인 낙산해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봄에는 진달래, 개나리가 만개하고, 여름엔 울창한 숲의 녹음과 발아래 펼쳐지는 푸른 물결, 가을엔 붉게 물든 단풍,
눈 덮인 겨울에는 나무숲에 눈꽃이 활짝피는 곳. 가족 연인 친구 그리고 소중한 분들과 오셔서 멋진 추억도 만들고
아름다운 풍경과 맑은공기 동해의 푸른바다와 함께하는 오감만족 여행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